배가 아플 때는 페퍼민트 차를 마셔라.

배가 아플 때는 페퍼민트 차를 마셔라.

놀이터 0 642

배가 아플 때는 페퍼민트 차를 마셔라.

향긋한 페퍼민트 차는 복통 등을 疥癬(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설사, 변비 등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다면 커피 대신 페퍼민트차를 마셔보자.

실제로(實際) 페퍼민트가 위약보다 복부우울증, 설사, 변비, 각종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개선(疥癬)에 효과가 있다(有)는 연구결과가 많다. 증후군 증세 미국 위장병학 저널도 페퍼민트가 과민성 대장내과 治療(치료)에서 증상 완화를 위한 보조 治療(치료)제가 될 수 有(있다)는 메타 분석 결과를 發表(발표)했다.

전문가들은 페퍼민트에 들어있는 멘톨의 성분에 주목하고(何故) 有(있다). 칼슘은 장의 부드러운 근육 수축에 (重要)중요한 역할을 하며, 과도한 수축은 복통을 유발한다. 페퍼민트에 들어 있는 멘솔 성분은 칼슘 작용으로 相(서로) 붙들어 장의 과도한 수축을 억제해 위통을 가라앉힌다.

이에 따라 정유에서 추출한 페퍼민트 멘솔이 미국 등지에서 일반 의약품 (形態)형태로 판매되고 있다(有). 普通(보통) 성인은 0.2~0.4ml, 8세 (以上)이상의 어린이는 0.1~0.2ml를 하루에 세 번 복용한다. 또한, 皮膚(피부)에 오일을 바르고, 코를 통해 냄새(臭)를 들이마시며, 페퍼민트 차를 마시는 것이 종종 사용됩니다.

다만 페퍼민트는 방향성이 높고 자극(刺戟)성이 강해 메스꺼움과 속쓰림을 동반할 수 있어 8세 미만 어린이와 소화기관이 예민한 임산부는 페퍼민트를 마시면 안 된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