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사는 비즈니스 클래스의 안락함을 가지고 손님을 남극으로 직접 날리는 최초의 초호화 크루즈 라인이 되었다.

실버사는 비즈니스 클래스의 안락함을 가지고 손님을 남극으로 직접 날리는 최초의 초호화 크루즈 라인이 되었다.

놀이터 0 106

실버사는 비즈니스 클래스의 안락함을 가지고 손님을 남극으로 직접 날리는 최초의 초호화 크루즈 라인이 되었다.

모나코 - 실버스 크루즈는 초호화 부문(部門)에서 데뷔했다. 이것은 크루즈 라인 역사상 가장 큰 남극 서비스 중 하나로 비즈니스 (水準)수준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새로운 플라이 크루즈입니다. 남극의 다리라고 이름 붙여진, 이 새로운 서비스는 (旅行)여행객들에게 가장 빠르고 가장 직접적인 하얀 대륙으로의 경로를 제공(提供)할 것입니다. 2021년 12월부터 실버 탐색기에 탑재된 12척의 플라이크루즈 항법선이 실버스타의 업계 선도 폴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남극대교는 2019년 12월 10일부터 판매되며, 요금은 2주 기준 1인당 17,500달러에서 (始作)시작한다.

칠레 푼타 아레나에서 남극 킹조지섬까지 직항으로 운항하는 여행객들은 드레이크 항로 상공 670nm(1,240km)를 비행해 킹조지 섬에 착륙할 예정이다. Silversea 대표(代表)들이 주최하고(何故) 고급(高級) 비즈니스 클래스 구성을 제공(提供)하는 이 항공편은 편도 2시간 밖에 걸리지 않으므로, 客(고객)이 돌아오는 여정에서 약 4일을 바다에서 보내(寄)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조디악과 IAATO 브리핑이 포함될 맞춤형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은 앞으로 펼쳐질 독득(獨特)한 모험을 위한 손님들을 (準備)준비하기 위해 남극 탐험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旅行)여행객들은 실버리아에서 온 탐사 전문가 팀과 (共)함께 목적(目的)지 깊숙한 곳을 (旅行)여행하는 데 꼬박 5일을 보낼 것이다.

지금은 실버스사의 탐험 제의에 결정(決定)적인 순간입니다. 남극대교는 손님들이 남극대륙을 발견하는 방법(方法)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라고 Silversea의 觀光(관광) 사업, 탐험, 목적(目的)지 관리 壽石(수석) 부(詞章)사장인 Conrad Combrink는 말합니다(合). 선택(選擇)의 럭셔리함은 크루즈 라인의 (主要)주요 특징이며, 새로운 남극대교 서비스는 고객의 (選擇)선택권을 확대합니다. 많은 사람(人間)들이 여전히 서사시 드레이크 통로를 건너는 것을 (選擇)선택할 것이다. 그 자체로 잊을 수 없는 경험이지만, 남극 다리는 짧은 시간 안에 손님들을 하얀 대륙으로 끌어들이기 때문에 시간(時間)을 의식하는 여행(旅行)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그것은 많은 10일간의 항해와 18일 (以上)이상의 탐험으로 구성된 우리의 기존 제안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데, 이것은 깊은 탐험의 궁극적인 것이다. 남극대교의 발사와 (共)함께, 우리의 손님들은 59번의 남극 항해 중에서 선택(選擇)할 수 있을 것입니다.

Silversea의 새로운 Fly-Cruise 제품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