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 때 가족과 함께 먹기 좋은 간식 4

심심할 때 가족과 함께 먹기 좋은 간식 4

놀이터 0 560

심심할 때 가족과 함께 먹기 좋은 간식 4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번 추석 연휴에 집에 머물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 오래 있으면 입이 심심하다며 먹을 것을 계속 찾게 된다. 하지만 무언가를 먹으려고 하면 코로나 때문에 살이 찔까 봐 걱정입니다. 여기 지루한 휴일에 심심할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 4가지가 있습니다.

▶ 파인애플=비타민C, B1, B6, 섬유질, 망간 등이 함유된 파인애플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다. 망간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비타민 B6는 트립토판을 세로토닌으로 전환시킨다. 세로토닌 분비가 촉진되면 스트레스가 줄고 식욕도 줄어든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파인애플을 너무 많이 먹는다면, 여러분은 산성 성분으로 인해 혀가 아프거나 소화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요구르트 ▶ 칼슘·단백질·아연·비타민 B2, B5, B12 등이 함유된 영양요거트는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이 영양소들은 빠르게 흡수되고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티로신이라는 비필름 수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 티로신은 또한 도파민과 같은 신경전달물질을 촉진함으로써 우울증과 피로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식품 첨가물 없이 저지방 요구르트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통곡간식 = 통곡물에는 단백질, 섬유질, 망간, 철분, 비타민 B1, B2가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 B는 또한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고 밤에 잠을 잘 자도록 도와줍니다. 통곡물은 금방 포만감을 느끼게 하므로 과식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여러분이 빵을 먹고 싶을 때, 통곡물 빵을 선택하고, 여러분의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우유와 함께 시리얼을 먹으세요.

▶ 아몬드▶아몬드에는 비타민B2, 비타민E, 마그네슘, 트립토판이 있다. 특히 마그네슘은 기적의 광물이라고 불릴 만큼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것은 또한 이러한 전염병 시기에 면역력을 증가시키는데 좋다. 아몬드가 풍부한 단백질과 섬유질이 혈당을 조절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 다이어트 간식용으로 안성맞춤이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