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셀 서터를 북미 영업 부사장으로 승진시킨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미셀 서터를 북미 영업 부사장으로 승진시킨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놀이터 0 3242

미셀 서터를 북미 영업 부사장으로 승진시킨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시애틀, 워싱턴 -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Michelle Sutter를 북미 영업 부사장으로 승진시켰습니다. 20년 전통의 여행업계 베테랑이 전략 계정, 국가 계정, 전세 및 인센티브, 현장 판매를 총괄합니다.

서터는 네덜란드와 미국 라인의 구스 안토르자 회장에게 보고할 것이다.

안토르자는 미셸은 무역계의 존경을 받고 있으며 열정, 헌신, 지식으로 판매 노력을 견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결과 지향적인 리더라고 말했다. 우리 리더십 팀의 일원으로서 미셸은 판매 분야에서 여러 문화 변화 이니셔티브를 개척해 왔으며, 이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의 향후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미쉘과 여행 어드바이저 커뮤니티와 함께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기를 기대합니다.

가장 최근에, 서터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에서 영업부 선임 이사로 일했으며, 그곳에서 그녀는 북미 여행 파트너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국가 계정 및 현장 영업 팀을 이끌었다. 여행 산업에서 그녀의 경력은 선상 번역가이자 업계 최초의 미래 크루즈 컨설턴트 중 한 명으로 시작되었다. 2013년, 그녀는 사업 개발 매니저로서 처음으로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으로 합류했다.

2017년 그녀의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복귀는 카니발 코퍼레이션의 파솜 브랜드와 함께 사업 개발과 무역 마케팅을 지원하면서 사회적 영향에 열정을 쏟은 이사의 역할이 선행된다.

서터는 ICF 인증을 받은 리더쉽이자 커리어 코치로 멘토링과 개인 코칭을 통해 타인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자 하는 그녀의 뿌리 깊은 열망을 뒷받침한다.

0 Comments
포토 제목
  • 글이 없습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